AI덴탈케어 플랫폼

재방문 예약율 잡는치과전용 AI,덴트온(DentOn) 입니다.

덴트온 서비스

환자의 치아 건강을 위해

진료정보를 AI로 안내하는

치과병원 특화,

덴탈 플랫폼 DentOn

임플란트, 틀니, 스케일링 등 치과진료 대상자를 자동선별하여 알아서 연락하고 24시간 365일 예약접수를 도와드립니다.

이런 분들 '꼭' 도입하세요.


Q. 건강보험 혜택
적용 대상자 관리
어떻게 하세요?🤔

덴트온은
     AI 덴탈케어 서비스를 통해
     건강보험 대상자 선별 및
     관리가 가능해요.

건강보험 관리

Q. 효율적인
고객관리를
원하세요?😉

덴트온은
     AI로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 접점 별 개별 케어가
     가능해요.

고객관리

Q. 한통의 전화도
놓치고 싶지
않으세요?📞

덴트온은
     24시간, 365일(24/365)
     AI 고객센터가 운영돼요.
    

24시간 운영

어떻게 응대하는지 궁금하시죠?

인바운드 콜

24시간 AI 응대 CALL 번호로 유입된 고객을 대상으로
문의 내용을 AI가 파악하고 안내 및 예약 접수를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24시간 AI 응대

일반 문의 및 건강 보험 혜택 질문에 대한 응대

일상적으로 반복적인 질문은 AI가 응대

진료 예약, 변경, 취소 접수 처리

인바운드 콜
아웃바운드 콜

특정 시간과 내용을 설정하여 고객에게
자동으로 AI가 통화를 걸고, 문자로 안내하는
서비스로 병원의 잠재된 고객 관리

부도 환자 재예약 접수 안내

정기검진 주기 안내

검진 전 유의사항 안내

의료보험 적용 가능 고객 대상 안내
(65세 이상 임플란트, 전체틀니, 부분틀니, 스케일링)

아웃바운드 콜
카카오톡 챗봇

챗GPT 연동을 통해 더욱 자세하고
정확한 답변이 가능한 AI 채팅 솔루션입니다.

신속한 답변, 응대율 증가

서비스 품질과 정확성 유지

단순, 반복 업무 경감

카카오톡 챗봇

AI Call과 챗봇으로 확실한 구환 관리!

덴트온(DentOn)이 쉬지않고 환자를 찾아 예약까지 잡아주니까,

쓰면 쓸수록 매출이 올라갑니다

도입 후 변화


수원 모치과의 AI서비스 도입 전 후의 예약 및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도입 이후, 월별 예약 건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지난해 같은 기간과 대비 20% 이상의 매출 상승을 보이고 있습니다.

※ 실제 덴트온(DentOn) 도입 병원 비교표입니다.
3예약율 증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평균 예약율 증가
(*24년 1월~25년 7월 기준)

예약율 증가 차트
0.0% 증가
3매출 증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매출 증가
(*25년 4월 기준)

매출 증가 차트
0.0% 증가
2AI서비스 기여율

전체 매출대비 AI서비스 기여율
(*25년 4월 기준)

AI서비스 기여율 차트
0.0% 증가

도입사례 및 효과

AI 인바운드 콜, AI 아웃바운드 콜, 카카오챗봇을 통해 고객관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J치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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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평균 예약 증가·월 예약부도 감소
J치과는 2025년 8월부터 AI 서비스를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AI 서비스 도입 전 기간(24년 8~9월) 대비 도입 후 같은 시기(25년 8~9월)에 월 평균 예약건수는 336건(32.0%) 증가하였고, 평균 예약 부도(미이행) 수는 68건 (44.6%) 감소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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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치과는 아웃바운드 발송을 통해 인바운드와 챗봇 유입이 증가하며, 전체 예약 신청 건수가 매월 꾸준히 늘고있습니다.특히 오전6시~12시, 병원 오픈 시간대에 예약이 집중되어 AI인바운드와 Page로 효과적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AI 인바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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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아웃바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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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대별 예약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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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수익 만드는 AI솔루션,
덴트온(DentOn)를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