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형 AI솔루션
맞춤형 AI고객센터,
쌤(SSAM) 입니다.
AI콜과 챗봇을 통해, 콜센터의 업무를 지원하고, 직원 대신 AI가 24시간 소통합니다.

AI 고객센터 플랫폼, SSAM
쌤(SSAM)은 고객맞춤형으로 제작되는 구축형 서비스로 도입처 시스템에 연동되며, 각각의 AI 서비스는 서로 연동되어 24시간 AI통합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병원의 문의 및 예약, 내원 시 진료 및 위치안내, 원격진료, 고객 케어
관공서의 이용안내, 민원접수, 처리결과조회, 서비스신청, 설문조사
물류회사의 회수검품, 비전인식, 통합결과제공, 자동화S/W
외식업의 문의 및 예약, 노쇼방지 예약금결제, 이벤트 및 주차안내
대형행사장의 음성검색, 행사안내, 위치안내, 외국어서비스
보험회사의 신규보험 가입 및 갱신안내를 통해 계약
단종 된 차 모델별 AIoT(지능형 사물인터넷)를 적용
고객응대 시스템,
AI 고객센터
24시간, 고객이 찾는 모든 순간 SSAM이 있습니다.

1AI 콜 인바운드
고객이 병원에 오기까지 정보제공- 실시간예약- 문의접수- 위치안내 를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합니다.

2AI 콜 아웃바운드
내원 전 문진 및 주의사항 안내- 진료 후 해피콜- 다음 진료 예약- 정기검진 안내 와 같이 고객관리(CRM)를 제공합니다.

3AI 관리자
AI 상담리스트와 AI학습현황, 통계를 제공하고, 특히 통화이력을 텍스트와 녹취 파일로 확인할 수 있는 AI 관리 시스템입니다.
AI고객센터 도입시, 기대효과
와이즈에이아이의 AI플랫폼 도입 후 실 데이터 수치입니다.
근로시간 단축
AI서비스만족도에서 근로시간 단축 외 고객과 직원만족도 상승과 함께 서비스 질이 향상되었습니다.
비용절감
AI서비스의 업무지원 효과로서 콜센터 뿐 아니라 진료부, 원무, 리셉션 등 비용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AI기반 매출액 상승
AI서비스 도입 후 작년대비 매출액이 13.45% 증가했으며, AI기반 상승률은 1.5%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응대율 증가
콜 인입에 대한 응대 성공율이 AI도입 후 응대율이 증가하여 고객만족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