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덴트웹 - 상담만 완료 후 재내원 안내, 수술 후 익일 해피콜 아웃바운드 오픈
작성자 : WiseAI
안녕하세요. 에이유 운영팀입니다.
보다 편리한 환자 관리와 효율적인 리콜 운영을 위해,
덴트웹 EMR 연동 기반의 상담만 완료 후 재내원 안내, 수술 후 익일 해피콜 안내 아웃바운드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덴트웹 EMR 연동 발송 대상 선정 기준
상담만 완료 후 재내원 안내 (3일 후)
예약메모에 '[상담만완료]' 로 기재되어 있는 환자 중 예약일이 3일 경과했으며 미래 예약이 없는 환자에게 발송
상담만 완료 후 재내원 안내 (7일 후)
예약메모에 '[상담만완료]' 로 기재되어 있는 환자 중 예약일이 7일 경과했으며 미래 예약이 없는 환자에게 발송
추가된 아웃바운드 적용을 원하시면 1:1 상담으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궁금하신 점도 1:1 상담으로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앞으로도 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이유 운영팀 드림